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키사라, 바다 보양식 3종 선봬

  • 이데일리
  • 등록일 : 2019.07.17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프리미엄 정통 일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키사라’가 여름 한정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컨셉은 여름 활력 증진을 위한 ‘바다의 보양식’이다. 다가오는 초복(12일)을 앞두고 신선한 제철 식재를 사용해 지친 입맛을 돋우고 원기회복에 좋은 메뉴로 엄선했다. 제철 민어 나베, 오색 모둠 물회, 참멍게 덮밥까지 총 3종으로 ‘바다의 맛’을 살렸다. 여름 한정 메뉴로 8월 31일까지 키사라 ▲강남점 ▲여의도점 ▲광화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철 민어 나베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민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 초여름에 잡히는 민어는 살과 기름이 많이 올라 가장 맛이 좋으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 되었을 만큼 지친 기력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이다.

오색 모둠 물회는 신선한 제철 채소와 다양한 해산물이 깊고 진한 비법 육수에 어우러져 여름철 별미로 즐기기 좋다. 제철 활어를 많이 넣어 회 특유의 식감을 살리고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참멍게 덮밥은 감칠맛이 풍부해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주는 데 안성맞춤이다. 신선한 참멍게를 사용해 입 안 가득 바다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노화방지, 스테미너 증진에 도움에도 된다. 멍게 젓갈을 활용해 향긋한 채소와 함께 비벼 먹으면 든든한 한끼로 제격이다.

키사라 신메뉴는 아워홈 A1 블랙 멤버십 보유 시 2인 기준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1 블랙 멤버십은 아워홈 다이닝 매장에서 현장 가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및 연장 시 45만원 상당 특전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도록 제철 바다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을 한정으로 준비했다”며 “키사라 프리미엄 바다 보양식과 함께 가족 모임은 물론 귀한 손님을 모시는 자리가 더욱 빛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