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아모리스, 웨딩플래너 초청 행사 열려

  • 프라임경제
  • 등록일 : 2019.07.17
[프라임경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는 지난 26일 아모리스 역삼점에서 웨딩플래너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꽃과 음식, 이야기가 있는 오찬 파티'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아모리스가 주요 웨딩플래너 40여 명에게 아모리스의 웨딩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 음식 등을 선보이고 웨딩플래너의 의견을 반영, 개선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아모리스는 이날 글로벌 웨딩 트렌드 키워드로 '내추럴, 컬러풀, 유니크' 3가지를 제시하고 이를 반영한 웨딩홀을 선보였다.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정형화된 공간 구성에서 탈피해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연출했다.

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를 배경으로 높은 채도와 선명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는 컬러 스타일링, 독특한 웨딩 캔들과 금속 꽃병 등을 소품으로 배치해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모리스는 웨딩 식문화도 소개했다. 국내 최초로 미슐랭 셰프와 협업한 양식 코스에서부터 전통 한식 코스 등을 선보였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조은희 웨딩플래너는 "이번에 아모리스가 선보인 웨딩 공간 구성이 독특하면서도 안정감 있고, 훌륭한 음식 맛과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글로벌 웨딩 트렌드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유익했던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모리스가 준비한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웨딩 전문가들과 머리를 맞대고 개선점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웨딩 트렌드 접목은 물론, 최고의 전문가들과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리스는 여름철 결혼식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원 서머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15일부터 8월23일 중 결혼식 예약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드레스 할인 바우처 △신부대기실 꽃 장식 업그레이드 △피아노 3중주 연주 △특급호텔 숙박권 총 4가지 혜택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원하는 고객에 따라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증정으로 혜택 변경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