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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인천공항 1터미널에 식음문화 광장 오픈
뉴스1, 식품저널 외 다수
2025.04.23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곳은 '익숙하지만 새롭고 한국적이면서 다채로운 맛'을 콘셉트로 전 세계 인기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식음문화 광장이다. 총면적 3090㎡(약 935평) 645석 규모, 5개 매장으로 조성됐다. 공간 디자인도 연(鳶)과 기단(基壇) 등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표현한 조형물을 활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중식 다이닝 브랜드 '싱카이' ▲베트남 요리 전문점 '포' ▲트렌디 K-분식 '별미분식' ▲유러피언 델리샵 '밀리언즈'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 등 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 중 싱카이와 포, 별미분식은 아워홈이 직접 운영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식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식음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와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해 6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1층 중앙에 K푸드 큐레이션 매장인 '한식소담길'을 오픈해 한식의 가치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후 인천공항 제1, 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과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라운지' 봄시즌 신메뉴 출시
머니투데이, NBN 외 다수
2025.03.14
아워홈이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통한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를 선보였다. 그린 라운지는 '골프 트립'을 메뉴 콘셉트로 삼아 시즌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제공하고, 전통 한식 메뉴를 재해석하는 등 다양한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 시즌 메인 콘셉트는 '일본 후지산 골프 트립'이다. 메뉴는 '참나물 니꾸우동(소고기우동)'과 '일본식 부타동' 2종이며, 1인 반상으로 제공된다. 참나물 니꾸우동은 튀김 참나물에 새우과자를 올려 바삭함과 감칠맛을 더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를 더해 다양한 식감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명란을 토핑으로 얹은 오니기리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부타동은 고소한 삼겹살의 식감과 달콤한 타래소스가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는 메뉴다. 바삭하게 구운 타래소스 삼겹살을 가득 올리고, 수란으로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골프장 인기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밀푀유 만두전골', '통문어 김치찜', '통낙지 봄나물 전' 등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4인 메뉴부터 '황태 해장국', '명란 순두부탕' 등 단품 조식 메뉴도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화성상록G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아워홈, 키사라∙싱카이 봄 시즌 신메뉴 출시
뉴스1, 뉴시스 외 다수
2025.03.13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벚꽃 시즌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봄 시즌을 맞아 키사라는 일본 대표 여행지 홋카이도(북해도) 지역의 메뉴를 선보인다. 홋카이도는 일본 최고의 해산물 산지로 사계절 내내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도미·대게·달래·매생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현지에서 즐기는 해산물 요리를 연상케 하는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준비했다. 코스 요리는 봄 나물을 곁들인 해산물 샐러드, 달래 향을 더한 조개 스이모노(맑은 국)와 대게와 제철 사시미, 1++등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 매생이 베이스의 걸쭉한 소스를 곁들인 봄 도미찜, 대게 솥밥 등으로 구성했다. 깊고 깔끔한 국물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는 '봄 도다리 나베 정식' 등 정식 메뉴도 출시한다. 싱카이는 중국 산둥 지역을 메인 테마로 삼고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중식 요리를 선사한다. 산둥 요리는 중국 8대 요리 중 하나로 바다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듬뿍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류와 제철 해산물·채소를 조화롭게 활용해 코스 요리와 단품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코스 메뉴는 노릇하게 구운 닭고기에 간장 소스로 윤기와 풍미를 더한 산둥식 전통 요리 '산둥쇼기'(중국식 닭냉채)를 시작으로 매생이 소스를 곁들인 킹크랩 샥스핀 찜·해산물 요리·우대 갈비찜 등을 제공한다. 나물계의 인삼이라 불리는 제철 봄나물 냉이를 비롯해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잔뜩 넣어 향긋하면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냉이짬뽕'도 선보인다.
아워홈 컨세션, 강원도 대표 별미 신메뉴 5종 출시
뉴스1, 스타뉴스 외 다수
2025.02.27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강원도 대표 별미 메뉴를 재해석한 봄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워홈은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전국 별미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지역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지역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마치 미식 여행을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3~5월) 메인 테마는 '강원도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 먹거리'다. 감자·황태·고등어·오징어 등 주요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 △황태 꽃게 백짬뽕 △속초 바다 해녀 밥상 △쑥갓 오삼불고기 △시골 된장 소고기 짜글이 등 5종이다. 산나물 귀리 보리 감자밥은 향긋한 곤드레나물과 고소한 감자를 넣고 정성껏 지은 영양밥으로 곤드레나물의 구수한 풍미와 감자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황태 꽃게 백짬뽕’은 강원도 특산물 중 하나로 여겨지는 황태를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에 황태와 콩나물을 더해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속초 바다 해녀 밥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등어구이와 신선한 해초 초무침으로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쑥갓 오삼불고기는 신선한 오징어를 매콤하게 볶아내고 향긋한 쑥갓을 넣어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시골 된장 소고기 짜글이는 으깬 감자를 넣어 묵직하게 우러난 국물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28일부터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과 전국 푸드엠파이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매장별 출시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공항 가성비 맛집 ‘별미분식 인천공항T2점’ 리뉴얼 오픈
신아일보, 청년일보 외 다수
2024.12.20
아워홈은 '별미분식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을 리뉴얼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별미분식은 2017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하 1층 교통센터에 문을 연 장수 매장으로, 현재 인천공항 최고의 가성비 맛집으로 손꼽힌다. 떡볶이·김밥·라면·돈가스 등 한국 대표 별미 메뉴를 최대 1만 원이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한국을 오가는 출입국객·환승객 등 고객 편의를 위해 인천공항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 고객 중 인천공항 상주직원이 70%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별미분식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04% 증가했다. 지난해 1월부터 올해 9월까지 누적 방문객 수는 51만 명을 기록했으며, 올해 기준으로 월평균 3만2000여명이 방문했다. 아워홈은 별미분식의 주요 고객인 인천공항 상주직원의 수요를 반영해 동네 단골 분식집 같은 편안하고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메뉴로 개편했다. 메뉴는 떡볶이·돈가스·제육덮밥·튀김 등 분식집 인기 메뉴부터 순두부 쫄볶밥·버터 갈릭 감자튀김·불어묵 토핑 김밥 등 트렌디한 분식 메뉴들을 추가했다. 일부 메뉴들은 포장도 가능하다. 또 일반 가정을 연상케 하는 정감 있는 조형물과 차분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넓은 좌석 배치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내년 3월에는 별미분식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도 리뉴얼 개점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별미분식은 인천공항 식음시설 중 최고의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별미분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연말 신메뉴 출시
스포츠한국, 청년일보 외 다수
2024.12.13
아워홈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연말 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각각 ‘Daily Travel’과 'Color of CHINA'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테마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아워홈은 각종 모임, 가족 식사 등이 많은 연말 시즌을 고려해 특별하게 즐기기 좋은 코스 요리 중심으로 매장별 특선 요리를 제안한다. 먼저 키사라는 일본 나고야 지역 주요 식재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계절 모둠 생선회와 함께 나고야의 된장 ‘핫초미소’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덮밥 지라시동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후식으로는 말차 팥 레이어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정식 메뉴에는 ‘나고야식 핫초미소 소고기 나베 정식’을 준비했다. 정식에는 핫초미소를 넣고 끓여 낸 소고기 나베, 온센타마고(반숙 달걀), 계절 회, 관자구이 샐러드, 굴 튀김 등을 한 상에 담았다. 싱카이는 ‘화이트, 실버’ 색상을 중심으로 중국 광동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서울 여의도점에서 선보이는 코스 메뉴는 캐비아를 곁들인 전복 냉채를 시작으로 모렐 버섯을 넣은 불도장, 킹크랩을 더한 송인궁채, 랍스터 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금가루를 얹은 광동식 디저트 ‘코코넛 시미로(과일 화채 디저트)’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싱카이 서울 역삼점에서 연말까지 주중 디너 타임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주류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복양장피, 팔보라조(매운 팔보채) 등 싱카이 요리 4종으로 구성된 ‘호월일가 세트’를 주문하면 프로모션 고량주를 1+1으로 제공한다.
아워홈 컨세션, ‘보라·검정’ 색깔 영양소 담은 겨울 신메뉴 출시
데일리한국, 뉴스1 외 다수
2024.11.29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색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를 ‘Tasty Rainbow 2024’로 선정하고 시즌별 색깔에 맞춰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리 활성을 가지고 있는 식물성 화학물질이다. 봄 시즌 토마토, 파프리카, 소고기 등 ‘빨강’ 영양소를 시작으로 여름에는 당근, 옥수수, 레몬 등 ‘주황’과 ‘노랑’ 컬러, 가을에는 배추, 부추, 청경채 등 ‘초록’ 컬러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뵀다. 올 마지막 겨울 시즌(11~1월) 메인 컬러는 ‘보라’와 ‘검정’으로 흑미, 톳, 파래, 김, 트러플 등을 식재료로 활용했다. 보라색과 검은색 계통의 과일, 채소에는 파이토케미컬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다.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손상을 막고 노화 방지에 효능이 있다. 기억력 향상, 뇌 손상 방지, 우울증 감소와 면역력 강화, 시력 보호 등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메뉴는 △매운 낙지 짜글이 △통낙지 두마리 매콤 칼낙지 △들기름 삼색 꼬막 정식 △흑미 톳솥밥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 돈까스 등 총 5종이다. 색깔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와 낙지, 꼬막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해 맛과 영양을 한층 더 높였다. ‘들기름 삼색 꼬막 정식’은 씨앗 젓갈로 만든 꼬막 앙념장의 매콤한 감칠맛과 들기름의 고소한 풍미가 입맛을 돋우는 정식 메뉴다. 노란색 계란지단, 녹색 세발나물, 깻잎, 상추, 검은 파래김 등이 어우러져 화려한 삼색이 재료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흑미 톳솥밥’은 흑미밥에 쯔유로 버무린 톳을 올린 솥밥 메뉴다. 수향미로 밥을 지어 고소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 돈까스’에는 블랙 트러플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바삭한 돈까스에 깊고 진한 데미글라스 소스를 얹어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와의 조화가 일품이다. 신메뉴 5종은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과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용인세브란스점, 창원한마음병원점, 남산왕돈까스 신세계센텀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출시 메뉴는 상이하다.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가을 제철 신메뉴 출시
청년일보, 신아일보 외 다수
2024.09.10
글로벌 푸드케어 케이터링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각각 'Daily Travel'과 'Color of CHINA'로 선정하고 분기별로 테마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메뉴마다 스토리를 담아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와 함께 와인 등 주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키사라는 '교토의 가을'을 신메뉴 메인 콘셉트로 삼고 교토 대표 요리를 재해석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대하와 송이, 무화과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담았다. 코스 메뉴는 트러플 소스를 곁들인 치즈 두부 토스트, 가리비 구이 샐러드, 모듬 계절 생선회, 카레 소스 아귀 가라아게, 모둠 호바야끼, 명란 소스 우니 냉우동 등이 제공된다. 싱카이는 '상해의 가을'을 메인 테마로 대하, 송이, 꽃게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상해 대표 요리를 선보인다. 시즌 특별 코스 메뉴는 다섯 가지 냉채요리를 시작으로 게살 샥스핀 찜과 해삼동파육, 상해식 랍스터 요리, 소고기 양상추 쌈 등을 제공한다. 모든 코스 메뉴에는 식사와 후식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싱카이 신세계 사우스시티점과 센텀점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중추가절' 디너 코스 주문 시 글라스 와인을 1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추가절' 코스는 전가복, 어향가지새우, 모듬 버섯 소고기 등으로 구성된 코스다. 특히 전가복은 중국어로 '가족사진'이라는 의미와 함께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는 요리'라는 뜻을 담고 있어 추석 특별 코스 메뉴로 구성했다.
아워홈 웨딩 브랜드 '아모리스' 리뉴얼 보니 '고풍스러운 아르데코 디자인'
NBN, 뉴스퀘스트 외 다수
2024.09.09
글로벌 푸드케어 케이터링 아워홈은 6일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부부와 웨딩 컨설팅 업체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인테리어와 식사 메뉴·시그니처 향 등을 소개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혼인 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마케팅·프로모션을 전개해 결혼식 유치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통계청에 따르면 올 2분기 혼인 건수는 5만5910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1% 늘었다. 이에 아모리스 매출도 상승세를 보인다. 올해 1~8월 아모리스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2% 증가했다. 웨딩 성수기 시즌인 올해 4~6월 매출 역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3% 증가했다. 행사는 메인홀·신부대기실 등 홀 투어를 시작으로 인테리어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미국 고전문학 ‘위대한 개츠비’의 대저택을 모티브로 한 메인 콘셉트를 중심으로 1920년대 문화와 고풍스러운 아르데코 디자인을 채택한 인테리어가 큰 호응을 얻었다. 개편된 코스 메뉴와 시그니처 향도 선보였다. 메뉴는 기존 한식과 양식 2가지 코스요리에서 5가지 코스요리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 파인다이닝·5성급 호텔 메뉴에 주안점을 두고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신부와 웨딩드레스·부케 등 모습을 형상화한 플레이팅이 특징이다. 브랜드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한 시그니처 향 ‘데이지 인 아모리스(Daisy In Amoris)’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모리스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의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도 소개했다. 올해 초 리뉴얼 완료 이후 아모리스 하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웨딩 메뉴는 한식보다 양식 코스 요리를 선호했으며 아모리스의 무대·버진로드·조명·꽃장식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아워홈 컨세션, '초록 색깔 영양소' 담은 가을 신메뉴 출시
뉴스1, 청년일보 외 다수
2024.09.02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색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인 'Tasty Rainbow 2024'에 맞춰 무지개 색깔별 파이토케미컬을 활용한 건강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파이토케미컬은 질병 예방, 노화 지연, 항산화 기능 강화 등 건강에 도움을 주며 '제7의 영양소'로 주목받고 있다. 세 번째 가을 시즌(8~10월) 메인 컬러는 '초록'이다. 초록색 계통의 과일과 채소에는 해충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자연 방어 물질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이 풍부하다. '천연 항암제'라 불릴 정도로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간 해독 효소의 활성을 높이고 체내에 쌓인 유해 물질의 제거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 방지와 만성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아워홈은 배추, 무, 부추, 청경채 등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이 풍부한 초록색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고루 잡았다. 신메뉴는 △청경채 소고기 마라탕면 △돼지고기 김치찜 △맑은 돼지곰탕 △고등어 통 김치찜 총 4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과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용인세브란스점, 대구동산병원점, 창원한마음병원점까지 총 5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출시 메뉴는 상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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