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곳은 '익숙하지만 새롭고 한국적이면서 다채로운 맛'을 콘셉트로 전 세계 인기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식음문화 광장이다.
총면적 3090㎡(약 935평) 645석 규모, 5개 매장으로 조성됐다. 공간 디자인도 연(鳶)과 기단(基壇) 등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표현한 조형물을 활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중식 다이닝 브랜드 '싱카이' ▲베트남 요리 전문점 '포' ▲트렌디 K-분식 '별미분식' ▲유러피언 델리샵 '밀리언즈'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 등 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 중 싱카이와 포, 별미분식은 아워홈이 직접 운영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식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식음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와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해 6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1층 중앙에 K푸드 큐레이션 매장인 '한식소담길'을 오픈해 한식의 가치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후 인천공항 제1, 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과 간편식 전문 브랜드 '인더박스' 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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